대신증권 업계최초 무이자 신용융자 주식 거래 도입

▷서론

대신증권은 최근 서비스를 강화하고 주식 거래자들의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다. 혁신적인 무이자 신용융자 주식거래의 도입과 국내외 주식 거래 수수료의 대폭 인하된다.

 

 

 

▷무이자 신용융자 주식거래 소개

업계의 선구적인 움직임으로 대신증권은 최대 7일까지 지속되는 단기 신용 대출 거래에 대해 0%의 금리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 획기적인 계획은 장기 부채 투자와 관련된 위험을 관리하는 동시에 사용자에게 이자를 부과하지 않고 신용 거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대신증권의 전체 신용 거래 중 약 73%가 1~7일이라는 단기간에 발생한다. 투자자가 추가 이자 비용 없이 일주일 동안 레버리지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무이자 신용융자 주식거래는 거래 비용을 줄이고 잠재적으로 전체 수익률을 향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외 주식 거래 수수료 인하

대신증권은 국내외 주식 거래 수수료를 대폭 인하해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 모두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 비대면 신규 이용자와 일정 기간 거래를 하지 않은 기존 이용자는 8월 31일까지 수수료 감면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국내주식의 경우 한국거래소, 예탁결제원 등 유관기관에서 수수료 0.0036396%만 부과하기로 합의해 정해진 기간 내에 신청하면 평생 무료로 국내주식 가상매매가 가능하다. 이번 대폭 인하는 모바일 거래 기준 기존 온라인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0.1972959%에서 대폭 인하된 것이다.

 

마찬가지로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율도 0.25%에서 0.07%로 인하해 투자자들의 거래비용을 대폭 낮췄다. 그리고 교환 수수료가 무려 95%나 감소했다. 그러나 사기나 위장 활동과 같은 불공정하거나 불법적인 거래의 경우 수수료 혜택이 즉시 종료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할 것이다.

 

▷결론

대신증권의 전략적 계획은 건전한 투자 문화를 조성하고 고객의 재무적 부담을 완화하는 것에 목적을 둔다. 무이자 신용융자 주식거래를 도입하고 주식거래 수수료를 감면하여 신중한 의사결정을 유도하고 투자기회를 확대하는 유리한 투자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요컨대 대신증권이 최근 무이자 신용융자 주식거래를 도입하고 주식 거래 수수료를 낮추려는 노력은 투자자에게 비용 효율적이고 접근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이러한 계획은 거래 비용을 줄이고 수익률을 높이며 보다 유리한 투자 환경을 촉진함으로써 거래자에게 혜택을 줄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대신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풋옵션 이해 및 활용 가이드

▷서론 풋옵션은 구매자에게 특정 자산을 지정된 기간 내에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을 말한다. 정확하게 금융 시장에서 풋옵션이 어떤 기능을 하는지에 대

gnine8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