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 꿈의 에너지 소재로 훨훨 날아간다

서남

1. 서남의 기대감

2세대 고온 초전도 선재 사업을 하고 있는 서남이 꿈의 에너지 소재 대량생선 협력에 나서면서 기대감이 몰리고 있다. 2세대 고온 초전도 선재를 통한 전력 수요 증가에 대응하며 글로벌 전기차 시장 확대와 함께 두각을 나타내고 기대를 반영하여 주가가 끝없이 치솟는 중이다.

 

 

 

2. 전기 자동차 시장의 혁신

서남은 2세대 고온 초전도 선재를 제조·판매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 놀라운 재료는 광범위한 관심을 끌었던 일정온도 이하에서 저항이 '0'이 되는 물질을 말한다. 이 소재는 금속 기판에 세라믹 초전도체 소재의 이축 배향 박막을 자랑하며 손실 없이 기존 구리선보다 약 1000배 더 많은 전류를 전송할 수 있다고 한다. 이러한 획기적인 소재로 서남은 전기 자동차 시장의 성장에 맞춰서 동반성장 하려고 한다.

 

 

 

3. 효율성 증가 및 손실 감소

2세대 고온 초전도 선재의 의미는 기존 선재 대비 손실을 절반 이하로 줄인 점이다. 그리고 전송 용량이 최대 10배 향상된다. 이러한 효율성 향상과 손실 감소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며 서남의 '꿈의 에너지 소재' 양산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진다.

 

4. 전략소재 국산화 및 지원

서남은 일본에서 전략소재로 분류되는 초전도 소재를 100% 국산화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이는 한국전력공사(KEPCO)의 케이블용 초전도 전선 연구개발 지원으로 가능했다. 소재의 성공적인 국산화는 시장에서 서남의 입지를 강화하고 첨단 기술과 혁신에 대한 의지를 재확인시켜 준다.

 

서남

5. 마무리

서남의 '꿈의 에너지 소재' 양산 협력으로 인해 코스닥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 회사의 2세대 고온 초전도 선재는 '0' 저항, 개선된 효율 및 감소된 손실을 특징으로 하며 전기 자동차 시장과 그 이상에 큰 가능성을 제시한다. 서남은 발전기용 고온 초전도 선재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는 동시에 2세대 고온 초전도 선재 제조 기술 및 이를 이용한 고 자장 자석 제조기술로, 초 고 자장 자석 설계 및 극저온 환경 설계기술까지 보유하고 있다. 이 놀라운 것들을 바탕으로 당분간 주가의 상승세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서남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LS : 상생과 협력을 통한 도약 및 성장하는 모범기업

1. 서론 국내 굴지의 기업인 LS그룹은 국가 미래 전략산업인 K-배터리의 해외진출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국내 기업 간 파트너십을 적극 구축하고 있다. LS그룹은 상생협력에 중점을 두고 숙련된

gnine8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