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시]잘가요 내 사랑

 

 

나왔다
 들어갔다
 또 나왔다
 또 들어갔다
 그렇게 하기를 십여차례
 
 처음은 그렇듯
 다 좋았다.
 아니 황홀했다
 너 없이 살수 없을것만 같았다
 
 누구나 그렇듯
 익숙함은 또 다른 공허함
 공허함은 또 다른 상실감
 상실감은 다시 또 익숙함
 
 이젠 그 공허함이 싫어
 널 떠나려 한다
 이젠  그 상실감이 싫어
 널 잊으려 한다
 이젠 익숙함마저 싫어
 널 버리려 한다
 
 내 마음대로 내 마음속을 왔다갔듯이
 내 의지대로 너와 헤어지려 하기에
 너도 웃으면서 날 보내줄 순 없겠니?
 
 한동안은 힘들겠지
 어쩌면 예전처럼 얼마 지나지 않아
 널 다시 찾을지도 모르지
 하지만 이번만큼은
 이번만큼은
 이번만큼은...
 
 서로를 위해서라고 말하지 않을께
 무조건 나를 위해서 헤어지는게 맞아
 어쩌면 평생 널 못 잊고 살겠지
 보고싶어 미치겠지만
 이번만큼은
 이번만큼은...
 
 '잘가요 내 소중한 사람 
 행복했어요 그래도 이것만 알아줘요.'
 라는 노래가사처럼
 이것만은 알아줘라
 그동안은 정말 진심이었다
 
 잘가요 내 사랑

해당 시를 영상으로 만들었다.

 

 

▷시를 쓰게 된 계기

 
 얼핏보면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 내용이지만 사실 이 시는 금연을 했을 당시의 마음을 담은 시다. 20년 가까이 곁에 있어줬던 담배지만 이제는 내 건강을 위해 금연하는게 맞다고 생각했고 수없는 노력끝에 금연에 성공했다."한땐 정말 사랑했지만 이제는 정말 잘가라."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창작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작시]첫사랑  (0) 2023.03.07
[창작시]無  (0) 2023.03.05
[창작시]곁에 있어줘서 고맙다  (2) 2023.03.02
[창작시]코로나 바이러스  (0) 2023.03.01
[창작시]비가 좋아  (0) 2023.03.01